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신정호] 서른이의 최애카페 카페브리드

맛집

by 소파에뒹굴 2020. 7. 1. 06:18

본문

신정호를 한바퀴 돌면서 커피가 맛있는 곳을 찾기위해 몇군데 돌아본 바로는

여기다!!!

영업시간

오전 10:00~오후 10:00

연락처

041-532-1077

야경사진

낮사진

 

자 들어가보자구요!!! Let's go

주차장

충분한 주차장용량을 보여주고있으니 걱정하지말고 오시면됩니다 ㅎㅎ

어허 자네두 여기 소문듣고 온겐가?

닝겐 우리도 커피를 달라~~~

나두 나두(뒤에놈)

 

어허... 자네 나의 뱃짤을 쓰담쓰담할 기회를 줄테니

'아메한잔 가져오게나'

전체적으로 서른이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판 색깔과 가쪽을 우드처리하여 현대의 모던함과 옛스런 클래식을 함께 겸비하고 있어 아... 서른이 취향저격한 메뉴판이다

너무 좋지아니한가?

서른이는 무조건 싱글오리진의 아싸라비아 콜롬비아~~ 프리아베라를 따뜻한 커피로 주문완료

여기 한명은 커피가 아닌 빵들에게 반했는지 넋을 놓고 보고있다 ㅋㅋㅋ

모자이크 고마운줄 알아랏!!!

별관으로 이동할려고 나왔더니 정원 하늘하늘 풍경아래에서 커피를 마실수 있게 공간을 마련해놓았다.

한 폭의 그림 같지 않는가?

 

먼 개소리야?

ㅋㅋㅋㅋ

한방에 이해하신분???

 

아 여기 분위기 미쳐따!! 여기서 파스타 먹어도 소원이 없겠다아아아아!!!

뭔가 사람의 기분을 업시킬 수 있는 요소를 사장님이 아주 잘아시고 있는듯하다

아기자기한 소품들 하며

 

동생이 카메라 뺏어가더니 잘찍어준다더니 정말 잘찍었네?

이건 그림이잖어...

'너 사진 작가해도 되겠다야'

여기 주문 메뉴인 사막소금커피 2, 플랫 화이트 1, 콜롬비아~~ 프리아베라 1, 엔젤화이트 쉬폰

테이스팅 타임

1. 사막소금커피(시그니처)

이거 진짜 맛이 훌륭했다!! 특히 크림의 점도쫀득쫀득하면서 달달한 크림을 상상하시면된다.

히말라야 소금을 위에 살짝 뿌렸다고하는데 너무 조금 조금뿌렸는지 짠맛이 별느낌이 안난다...

요새 말돈, 히말라야 등 소금들을 우리나라에서도 인터넷으로 구매가능하니 별신기한 소금은 아니다 ㅋㅋ

크림과 커피를 함께 마실때 그 풍미는 직접와서 드셔보시길 바란다 ㅎㅎ

기분좋아지는 맛이니 혼자만 알기엔 조금 아쉽다 ㅎㅎ

2. 플 랫 화이트

마시던 동생은 '미쳣따!!!'라고 요리왕 비룡의 표정을 짓길래 흐음..

서른이는 플랫화이트는 잘모르겠다...

3. 콜롬비아 프리아베라

서른이의 커피 크... 프렌치 프레스에 담아주는데 오호 이 기구를 이용하면 커피에 공기를 더많이 섞을수 있어 좀더 풍부하고도 부드러운 맛을 느낄수있는 제품이다.

아... 여기 신정호에서 서른이의 최애 커피집으로 명한다.

아주 아주아~~~~주 맘에들었다.

노트에 생각보다 조금 바디감이 묵직하게 혀를 타고 들어온다.

그다음 신맛은 굉장히 조절이 많이 되어있는데에 정말 산뜻한 정도의 느낌이다 전혀 과하지않으며, 꽃향이라 하기엔 애매한 산뜻한 신맛... 흐음... 대체해야할 단어가 뭔지가 모르겠다 ㅠㅠ

미안하다....

마지막으로 전체적인 단맛은 다크계열느낌도 있지만 캐러멜쪽이 훨씬 강해 여운을 길게 가져나간다.

아주 맘에 들었다 신정호 카페에 이런 커피가 있다니...

가히 감탄했다.

4. 엔젠 화이트 쉬폰

이거 그냥 베개 폭신한 느낌아시져?

그느낌이에영 단맛도 많이 배제되어있고, 솔직히 맛은 기대하지 마시구 먹으시기 바랍니다.

걍 만지는 재미만 생각하시길...

 

냥? 닝겐

또 들려야하는거 알제?

저놈은 여기 또 오게 되있어 걱정마러~

 

마중안나간다냥

잘가라 냥

총평

 

여긴 총평을 안하겠다 빵선택은 miss로 커피만으로 결론내리겠다.

만약에 한번더 신정호 카페를 가야한다고 한다면

난 주저없이 카페브리드를 들릴 것을 난 알고 있었단 말이다~~(feat. 이정재)

평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