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삼산동] 오리지널 시카고피자집이 맞나?

맛집

by 소파에뒹굴 2020. 7. 19. 23:12

본문

아 간만에 딥~~한 피자가 너무 생각나는 날이 있지않는가 치즈 한가득 들어있는 피자!!

울산에 간 김에 시카고피자 전문점을 치니 딱 하나 나오는???

영업시간
매일 11:30~23:00
Last Order 22:00

연락처

052-227-4497

주차할 공간은 삼산동 내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를 하셔야하거나,

밤시간이라면 인근에 공영주차장 인근데 길가에 주차할 곳도 있으니 잘찾아보셔야할 듯합니다.

 

분위기가 소파의 질감과 색이 레트로감성과 아날로그가 함쳐져 있는 조명때문에 그 분위기를 한 껏 더떠올려준다

 

이 사장님도 한 피규어하시는 구나 ㄷㄷㄷ 얄쨜없네 진짜

 

서른이가 가는 집마다 피규어 광들이 있는건가... 이집도 상당한 양의 피규어가 깔려있었다.

 

왠 칸막이 대용으로 철망을??

예전에 테이스티로드 엄청 좋아해서 많이 봤었는데 여기에도 나왔었구낭 ㅎㅎ

감회가 새롭네

 

오늘의 주문

서른이는 오직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를 먹으러 왔기에

클래식 토마토 시카고피자M 20,000원짜리로 주문완료

 

겉모습은 역시 누구나 아는 시카고피자 크...

상당히 인상적이었다

 

명색에 시카고피자인데 이정도 썸네일은 필수 아닌가? ㅎㅎ

테이스팅 타임

먹었는데 도우 두께며 모짜렐라 치즈를 씹는데에

으응???

그냥 일반 피자에 밸런스가 잘맞는 느낌이 나는게 아닌가?

 

도우를 깔고 파프리카와 양파 몇개를 썰어서 넣어놓으셨는상태에서

위에 모짜렐라를 얹구

위에 토마토소스를 뿌려놓으셨다.

 

문제는 우리가 흔히 아는 시카고 피자에 비해 모짜렐라 치즈의 양이... 문제였다.

단순히 맛으로 따지자면 적당한의 치즈 양과 파프리카와 양파의 씹는 질감, 풍부한 토마토 소스맛 뭐하나 빠지는게 없는 피자 맛이라 맛있긴하지...

그런데 중요한 서른이가 여기 그냥 피자를 먹으러 왔나? 시카고 피자란말이다!!!!

주르륵 폭포처럼 흘러내리는 치즈의 시카고 피자를 먹으러 왔다는 말이다.

뭔가 많이 아쉬웠었다.

토마토소스는 그래도 바질과 오레가노와 같은 건 허브를 사용해 좀더 토마토소스의 향을 대폭 살려놓아 토마토소스의 감칠맛과 그 풍미가 좀더 살아있어서 굉장히 좋은 점을 칭찬해주고 싶었다.

 

총평

전체적인 밸런스가 높아 일반 팬 피자만으로 보았을때에는 4.0을 줄만하다.

하지만 서른이는 시카고피자라는 Topic을 가지고 이 식당을 방문했단 말이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제대로된 시카고피자집을 소개 시켜주도록해보겠다.

가격면에서도 저정도 크기에 2만원이면 가성비면에서는 비싸다고 생각되었으며, 재방문의사도 없을듯하다.

대체 식당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평점

3.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